유일한 논쟁은 시카리오 2 여부입니다 : 가장 아픈 아리오는 laz보다 더 캐주얼 공격입니다 … 잠재적인 시청자에게 Sicario: Soldad의 날에 는 거절하라고 조언하는 것은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카리오 2: Soldado, 미국에 마약 전쟁 – 멕시코 국경 카르텔은 미국 국경을 넘어 테러리스트를 인신 매매 하기 시작 으로 에스컬레이션. 전쟁을 치르기 위해 연방 요원 맷 그래버(조쉬 브롤린)는 수은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와 재회한다. 모든 [플롯 구멍]에도 불구하고, „시카리오: 솔다도의 날“은 효과적인 손톱 물린 남아있다. 전투 상처를 입은 CIA 요원 맷 그래버와 변호사가 외톨이 알레한드로가 보고타에서 만났을 때… 영국 내에 거주하는 경우 구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전액 환불*을 위해 발송된 품목의 28일 이내에 당사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상업적 목적으로 대량으로 당사로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당사는 반품을 거부하거나 환불을 발행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DVD와 블루레이가 열렸거나 축소 랩을 제거한 경우 반품할 수 없습니다. DVD, 블루 레이, 4K UHD, CD, 비닐 만 : £ 1.99 / £ 2.99 다른 모든 : £ 8.95 그것은 매우 직접적인 행동 방법에 몰두하고있다 … [그러나] 떠있는 충분한 핫 버튼 문제가 있습니다 …

나는 원래 SICARIO를 발견 (미국 2015, 데니스 빌뇌브 감독) 내가 본 최고의 영화 중 하나, 내가 고전과 파에 넣어 것이 천년에서 만든 희귀 한 영화 중 하나. 시카리오: SOLDADO의 날은 대부분의 속편처럼 좋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두 리드, 델 토로와 브롤린에 의해 연기, 일류, 비록이 시간 매트 그래버 (브롤린) 그는 첫 번째 영화에 있던 미묘하고 심지어 정어리 뇌의 더 많은 싸움과 덜 건너 온다. 나는 중심 역할에 성인 여성을 놓쳤다. 십대 인 이사벨라 모너는 자신의 역할을 잘 하지만, 죽음, 마약, 일반적인 타락의 세계에서 에밀리 블런트의 존재에 대한 여성이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매튜 모딘을 좋아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화면에 볼 수 없었던 사람. 그는 무자비하지만 세련되고 권위있는 국무장관을 연기한다. 솔리마는 유망한 감독으로 보이지만, 아직 빌뇌브의 수준은 아니며, 영화 에서 여러 가지 약점이 드러나는데, 이는 시나리오가 이번에 만큼 타이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영화는 자살 이슬람 국가 회원과 함께 열립니다, 나는 생각, 와우, 여기에 흥미로운 연결입니다 : 이슬람 급진주의와 카르텔. 아아, 브롤린 소리와 그의 위협을 충족짧은 심문 장면 후, 이슬람 요소는 영화에서 사라지고 우리는 멕시코와 카르텔 영토에 다시 … 그리고, 나에게, 영화는 꾸준히 품질을 잃고 그 후 예측 가능성을 얻는다. 액션 장면은 매우 좋은, 비록 나는 델 토로의 생존 초현실적 인 모든 면에서 발견.

시카리오2 다운로드
Wir benutzen Cookies um die Nutzerfreundlichkeit der Webseite zu verbessen. Durch Deinen Besuch stimmst Du dem 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