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징후와 경이로움이 몇 년 동안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고 방금 알게되었습니다! 적들이 뉴스를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나는 친구와 함께 하나님의 손가락을 보았고 그녀는 그녀가 거의 10 년 전에 만나를받은 부부와 덴마크에서 회의에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이 영화를 본 것을 너무 기쁘게 생각하고 나는 그것을 적극 추천한다. 2019년 영화 `더러운 신`과 같은 영화에서 작가이자 감독인 사차 폴락이 더 많은 것을 기대했다는 것이 틀어짐을 모르고 있었다. 더러운 하나님“은 다소 느리게 진행되었고, 영화의 대다수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체 영화를 통해 앉아서 실패하고 방황하기 시작 화면에 주의를 가지고 다소 어려움을 만들고 있었다. 영화의 연기 연기는 꽤 좋았고, 비취를 연기하는 비키 나이트는 실제로 매우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연기를 하고 있었다고 말해야한다. 영화의 스토리가 평범하지 않고 영화의 진도가 너무 단조롭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비키 나이트가 멋지게 공연하는 동안, 비취 캐릭터는 저에게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완전히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캐릭터는 얕고 거친 드래프트를 더 많이 보였는데, 제대로 살려낸 것보다 말장난을 용서해 주시고,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나는 전체 영화를 통해 앉아 관리, 하지만 난 특히 즐겁게하지 않았다, 나는 지나치게 즐거운 영화로 „더러운 하나님“을 발견하지 않았다. 그것은 단순히 너무 평범하고 내 취향에 대한 느린했다. 따라서 10 성급 등급 중 4 개는 내가 그것을주고있다. 나는 „더러운 하나님“을 통해 앉아 관리했지만, 이것은 결코 내가 집어 들고 두 번째로 볼 것이다 영화가 아니다. 영화는 단순히 그것에 아주 작은 재생 값을 했다. 브라질, 1960년대, 하나님의 도시 :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영화에 대한 다음과 같은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텐더 트리오는 모텔과 가스 트럭을 강탈한다. 어린 아이들은 보고 잘 배우고 … 너무 잘. 1970년대: 리엘 제는 매우 잘 번영했으며 도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비없이 라이벌 갱단을 쓸어 버리면서 폭력과 두려움을 일으킵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 베네는 정신의 좋은 측면에 그를 유지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로켓은 수년 동안 이 두 가지 힘을 지켜보았고, 그는 그 어떤 부분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광기에 휩쓸려 계속. 그가 하고 싶은 일은 사진을 찍는 것뿐입니다. 1980년대: 마지막 남은 두 갱단 사이에 는 상황이 통제불능입니다… 그것은 이제까지 끝날 것인가? 하나님의 도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영화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파벨라(또는 게토)인 `하나님의 도시`를 중심으로, 마약 상인들이 지역 사회를 운영하는 끔찍한 지역이며, 아이들을 죽이는 아이들이 흔한 일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하나님의 도시의 초기 단계로 시작 (1960 년대) 문제의 대부분은 어디에서 유래 보여주는 – 극단적 인 빈곤, 과밀 등.

영화 신과함께 다운로드